사업자 자금 파트너


최근 은행의 까다로운 융자 기준으로 많은 자영업자들이 힘들어하고있다 필요한 장비들과 투자를 하여야 하는데 자금확보가 안된다. 좋은 물건이 있어서 구입하면 이익이 나는데 구입자금이 없다. 운영 자금이 부족하여 NSF, Overdraft Fee, Check Cashing  비싼비용 들어간다. 이러한 상황에 처해있는 자영업자들이 활용할수 있는 희소식 이있다.

근간 몇년 동안 private funding 회사들이 금융기관의 도움을 받지못하는 사업가들 에게 자금을 공급해 주었다. 예로 credit card 취급하는 업소들은선불로 자금을 받고  미래 수입의 일정 액수를 discount 해주고 파는 방법으로 사업자금을 조달했다. 그러나 이러한 MCA Funding 이자가 너무높아서 사용하는 사업자에게 부담이 되어왔다($10.000 $3.800) 또한 그나마도 크레딧카드를 받는 사업자에게 제한되었다. 또한 조기상환시 에도 모든이자를 내야하는 부담 있었다. 

PFS 한걸음 나아가 신용카드를 취급하지 않는 모든자영업자들에게도  Funding 해주는 Program 개발하여 필요한 자영업자들에게  자금을 신속하게 제공해준다. 먼저 이자가 저렴하다. $10.000 $1.500(20) 혹은 $1.640(24). 우수고객이 되면 보다 적은 이자 특혜 상품 제공된다. 조기상환시 남은기간의 이자는 지불하지 않고 소정의 처리비용만 지불하면된다. 

사업자 들에게 지속적으로 좋은 조건으로 자금을 공급 드리기 위하여 매일같이 (혹은 매주) 갚아나가도 사업에 지장이 없는 분들 안전장치로 (서류상으로만) 사업체,장비,자동차 등을 담보하실수 있는 분들에게 Funding 해드린다. 신청자의  크레딧은높지않아도 된다. 20-24 주사이로 갚아 나가는데 매일 혹은 매주 은행구좌에서 ACH 통하여 자동 상환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

 서류를 준비하고 제출하면 2일만에 잠정승인이 나오고 조건에 동의하면 3일안에 자금이 은행구좌로 입금된다. 

일단 한번 갚으면 다음번엔 더욱 쉽게 Funding 되며  이자를 지불하고도 이익을 있는 자영업자들, 영업 증진을 위한 장비구입 자금  필요하신분,건전한 자금회전 으로 경비절약 하고져 하시는 분들에게 큰도움이 될것이다.